PR Center

Hanil's Notice

news

섬유, 의류 부분의 전문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합니다.

유진그룹 승진자 교육으로 핵심 전문가 양성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5-25 21:10
조회
142
직급의 변화에 따른 미션을 이해하고 역할을 수립
축적된 DB를 기반으로 전략 수립 및 교육시스템 구축 계획

11
지난 24일 그룹 승진자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이 새로운 직급에 따른 미션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그룹은 계열사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유진인재개발원에서 ‘2018년 그룹 승진자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유진기업, 동양, 한일합섬, 한국통운, 유진홈데이, 유진엠, EHC, 유진IT서비스 등 그룹 계열사 승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대리에서 부장까지 각 직급별로 총 4차수에 걸쳐 열린 그룹 승진자 교육은 유진의 미래와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인재를 양성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승진자 교육은 2010년 유진기업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로 매년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해부터는 그룹 차원으로 확대되어 계열사 통합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룹 승진자 교육은 변화된 직급에 따른 R&R을 개발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로드맵을 수립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새로운 직급에 대한 역할에 대한 이해를 시작으로 개인과 부서의 미션을 작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액션 플랜을 수립해 보는 등 총 4단계 프로세스로 진행됐다.

향후 교육 참가자들이 작성하여 축적된 DB를 기반으로 중장기적으로 직급별 역할에 대한 전략을 수립하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동양을 비롯해 유진저축은행 등 계열사 확장에 따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시너지 강화를 위해 그룹 차원의 통합교육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황준규 유진그룹 인사팀장은 “직급의 변화에 따른 직원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그룹 승진자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그룹의 미래와 변화를 주도해 나갈 핵심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전문가 육성을 위해 승진자 교육과 함께 리더십 교육, OJT 코치 양성 등 직급∙직무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교육 과정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직원들이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1-1
그룹 승진자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